울산성서침례교회

게시판

예배시간 안내
주일1부예배 오전 9시 30분
주일2부예배 오전 11시
주일오후예배 오후 1시 30분
주일학교예배 오전 11시
수요일낮예배 오전 11시
수요일저녁예배 오후 7시
학생부예배 주일오후 1시 30분
청년부예배 주일오후 1시 30분

찬양게시판

Home > 게시판 > 찬양게시판

힘 김재섭 의원이 일명 ‘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1 06:27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로 몸살을 앓자 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이 일명 ‘러브버그 방제법’을 발의한 가운데, 일부환경단체가 생명 학살 등을 이유로 법안에 반발하고 나섰다.


김 의원은환경단체의 철회 요구에 대해 “환경보호를 명분으로 내세워 국민들.


김재섭 국민의힘 의원은 10일 자신이 발의한 일명 '러브버그 방제법'을 놓고 일부환경단체들이 법안 철회를 주장한 데 대해 "러브버그 때문에 국민들이 곡소리를 내는데 무슨 생태계 보호를 말하느냐"고 정면 반박했습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러브버그.


힘 의원이 도심 내 대량 출몰하는 곤충으로부터 시민의 삶을 지키겠다며 일명 '러브 버그 방제법'을 대표로 발의한 가운데, 일부환경단체가 생명 학살 등을 이유로 반발하고 있다.


그러자 김 의원은 "꼰대 짓"이라고 반박했다.


김 의원은 10일 페이스북에 일부환경.


부산시는 해당 지역의 제1호 국가도시공원 지정을 추진하고 있다.


국가도시공원 지정을 위해서는 공원 부지의 소유권 확보와 300만㎡ 이상의 면적, 공원 관리 조직의 구성 등의 요건을 갖춰야 한다.


그러나환경단체들은 낙동강 하구의 생태 기능.


털파리(러브버그)가 인천 계양산을 비롯해 도심에 대량 발생하면서 익충이라도 방제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담은 법안이 발의돼환경단체가 즉각 철회를 촉구하고 나섰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공식홈페이지


논란은 이달 4일 김재섭 국민의힘 의원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


들러붙으며 불쾌감을 주고있다.


/뉴시스 최근 수도권 일대가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환경단체들이 이른바 ‘러브버그 방제법’을 철회하라고 요구하고 나섰다.


9일 녹색당 동물권 위원회, 동물행진, 봉산생태조사단, 생명다양성.


온라인 커뮤니티 여름 음악 축제 ‘워터밤’이 끝난 후 쏟아진 물총 쓰레기가 논란이 된 가운데 이 물총들은환경단체에서 재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7일 경기도 소재환경단체인 사단법인 ‘트루’(TRU)에 형형색색의 물총 약 1500개가 도착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